엘지 U+ mobile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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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100명이 있는 그룹 채팅창에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몇 건으로 적용되나요?
인원수에 상관없이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1건 (데이터 차감)으로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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