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복사하기 이용금액은?
① 유선 LG U+홈페이지
6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760원~1,430원
4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540원~1,210원
②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6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210원~880원 + 통화료
4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금액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외국인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 고객센터(114) 상담원을 통해 외국인 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단, 여권번호로는 가입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① 유선 LG U+홈페이지
6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760원~1,430원
4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540원~1,210원
②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6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1,210원~880원 + 통화료
40초음 통화연결음: 곡당 990원~660원 + 통화료
※ 부가세 포함 금액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외국인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 고객센터(114) 상담원을 통해 외국인 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 가능합니다.
단, 여권번호로는 가입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타 사이트에서 통화연결음을 해주려고 하는데 서비스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고 나와요.
해당 사이트에 web관련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원내비] 최근 목적지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최근 목적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 화면에는 현재까지 방문하였던 목적지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을 길게 누르면 화면 아래에 ‘편집’ 창이 뜹니다.
편집 창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가장 위에 있는 ‘검색어 입력창’을 클릭 후 입력창 바로 밑에 보여지는 ‘이전목적지’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오른쪽 위의 ‘편집’을 눌러 현재까지 검색 또는 방문하였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기록의 왼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여 여러 개를 한번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 ‘0개 선택’을 누르면 모든 기록이 자동 체크되며 왼쪽 ‘삭제’를 눌러 전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