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월정액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3만 여편의 영화 및 해외드라마를 휴대폰, PC, U+tv로 최대 3대의 기기에서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휴대폰에서 자동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자동 로그인]에 앞에 ∨표시가 생기도록 버튼을 눌러 주세요.
[로그인]버튼을 눌러 로그인하면, 이후 앱을 실행하면 자동 로그인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해외에서도 U+영화월정액으로 영화감상이 가능한가요?
다만 해외에서는 국내에서 다운로드 받았던 영화는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보기', '이어보기' 등의 서비스는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앱을 실행했더니 U+ID로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 되어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됩니다.
U+tv와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시려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태블릿에서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U+영화월정액 베이지 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2~3대의 기기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한 고객은 [설정]→[ID만들기]에서 아이디를 만들어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내가 좋아할 만한 영화'는 어떤 기준으로 추천해주나요?
고객님이 시청한 영화, 찜한 영화를 기반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