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기기 변경을 할 때 기존 USIM칩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는 App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까지 변경하였을 경우는 인증서도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엘지 U+ [후후-유플러스] 070번호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시작번호 차단]에서 ‘시작번호 추가’를 눌러 070 숫자를 입력하면,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문자메시지 차단은 불가합니다.
그래도 070번호로 전화가 걸려 온다면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않는 상태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① 배터리 최적화 기능을 꺼주세요.
-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에서 [배터리 최적화 제외] 항목을 ‘ON’으로 설정
※ 이외 배터리 최적화, 메모리 정리 등의 기능이 있는 휴대폰 최적화 앱을 별도로 설치한 경우 해당 앱에서 후후는 제외시켜주세요.
②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경로 및 해당 휴대폰 확인 필요
- 삼성 휴대폰: [설정] → [배터리] → [앱 절전] → [상세정보] → [후후-유플러스] 사용 안 함으로 설정
- LG 휴대폰: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절전 모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③ 앱을 다시 실행한 후,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통화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무제한정액제, 인사말필링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시에도 결제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무료공제 월 1건 과 월 벨/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츨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기기 변경을 할 때 기존 USIM칩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는 App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까지 변경하였을 경우는 인증서도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엘지 U+ [후후-유플러스] 070번호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시작번호 차단]에서 ‘시작번호 추가’를 눌러 070 숫자를 입력하면,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문자메시지 차단은 불가합니다.
그래도 070번호로 전화가 걸려 온다면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고 않는 상태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① 배터리 최적화 기능을 꺼주세요.
-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에서 [배터리 최적화 제외] 항목을 ‘ON’으로 설정
※ 이외 배터리 최적화, 메모리 정리 등의 기능이 있는 휴대폰 최적화 앱을 별도로 설치한 경우 해당 앱에서 후후는 제외시켜주세요.
②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경로 및 해당 휴대폰 확인 필요
- 삼성 휴대폰: [설정] → [배터리] → [앱 절전] → [상세정보] → [후후-유플러스] 사용 안 함으로 설정
- LG 휴대폰: [설정] → 디바이스 관리] → [배터리] → [절전 모드] 사용 안 함으로 설정
③ 앱을 다시 실행한 후,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통화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무제한정액제, 인사말필링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시에도 결제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무료공제 월 1건 과 월 벨/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츨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