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 ID가 없습니다. 엠넷닷컴, 엠넷 APP 이용 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엘지 U+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을 신청하였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츨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뮤직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은, 임시 ID가 자동 발급이 됩니다.
엠넷 APP에서는 휴대폰 번호 로그인을 하시면, 임시 ID로 로그인 되어 바로 이용 가능하며, 엠넷닷컴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을 통해 ID/PW 발급 받으신 후 로그인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엘지 U+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을 신청하였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츨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