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드] 분실카드로 부정사용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보상/이의신청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이용내역서를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거래내역을 알고 싶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
모바일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이용건을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체크카드 이용 취소시 환불 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 당일에 취소한 경우 : 당일 환불
- 부분 취소 또는 이용 당일 이후에 취소한 경우 : 취소일로부터 3~5영업일 소요 (이용 은행에 따라 환불 일자 차이가 있음)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승인 SMS를 신청하면 계좌 입출금내역도 같이 발송되나요?
잔액조회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은 카드승인 SMS와 계좌입출금 SMS가 통합되어 발송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 승인내역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같은금액이 두번 승인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결제한 가맹점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 간혹 단말기 조작 오류나 전산장애로 인해 동일한 이용건에 대해 이중승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로 국세나 지방세 납부가 가능한가요?
카카오뱅크 카드로 국세, 지방세, 4대보험 납부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매일 23:59~00:05에 은행전산시스템 점검을 위해 일부 발급/재발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를 추가 발급 받았는데, 기존 카드와 통합한도 인가요?
이용한도는 본인회원의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통합적으로 부여되므로, 카드를 추가 발급 받으시더라도 기존의 이용한도 내에서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카드별로 이용한도가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결제계좌를 어디서 변경하나요?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는 결제계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다른 계좌를 이용하고 싶으시면, 해당 계좌에 연결된 새로운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ISP 비밀번호가 3회 오류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ISP비밀번호 오류회수 3회 초과되면 인증서가 삭제됩니다. 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카드정보(카드번호, CVC 등)를 재입력하시고 ISP인증서를 다시 받으시면 정상적 거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비밀번호로 오류로 이용이 안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비밀번호 누적 3회 오류시 앱(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카드 비밀번호변경)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비밀번호가 기억 안나는데 어떻게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앱(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기 설정한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SMS 휴대폰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뱅크는 본인명의 휴대폰에서만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고객정보의 휴대전화번호를 변경 후 앱을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SMS만 다른 휴대폰번호으로 받으시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 발급 후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주소로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주소지 변경은 신청 당일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외 주소지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분실과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앱과 고객센터에서 모두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 (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재발급) : 국내외 겸용여부, 후불교통기능 여부, 디자인을 변경 가능
→ 고객센터 : 기존 카드와 동일한 카드만 가능
카카오뱅크 [카드] 다른 사람이 대신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카드를 신청할 때 '본인 부재 시 대리수령'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수령을 선택하는 경우 가족 또는 동료가 카드를 대신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부재중으로 카드가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다시 배송 받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앱(카드>내카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카드가 반송된 경우, 반송시점에서 최대 2개월까지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출처: 카카오뱅크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akaobank.com/Help/Guide/Faq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보상/이의신청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이용내역서를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거래내역을 알고 싶어요 어떻게해야하나요?
모바일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이용건을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체크카드 이용 취소시 환불 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용 당일에 취소한 경우 : 당일 환불
- 부분 취소 또는 이용 당일 이후에 취소한 경우 : 취소일로부터 3~5영업일 소요 (이용 은행에 따라 환불 일자 차이가 있음)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승인 SMS를 신청하면 계좌 입출금내역도 같이 발송되나요?
잔액조회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은 카드승인 SMS와 계좌입출금 SMS가 통합되어 발송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 승인내역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앱(카드>이용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같은금액이 두번 승인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결제한 가맹점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시 간혹 단말기 조작 오류나 전산장애로 인해 동일한 이용건에 대해 이중승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로 국세나 지방세 납부가 가능한가요?
카카오뱅크 카드로 국세, 지방세, 4대보험 납부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체크카드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매일 23:59~00:05에 은행전산시스템 점검을 위해 일부 발급/재발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를 추가 발급 받았는데, 기존 카드와 통합한도 인가요?
이용한도는 본인회원의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통합적으로 부여되므로, 카드를 추가 발급 받으시더라도 기존의 이용한도 내에서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카드별로 이용한도가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결제계좌를 어디서 변경하나요?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는 결제계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다른 계좌를 이용하고 싶으시면, 해당 계좌에 연결된 새로운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ISP 비밀번호가 3회 오류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ISP비밀번호 오류회수 3회 초과되면 인증서가 삭제됩니다. 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카드정보(카드번호, CVC 등)를 재입력하시고 ISP인증서를 다시 받으시면 정상적 거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비밀번호로 오류로 이용이 안 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비밀번호 누적 3회 오류시 앱(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카드 비밀번호변경)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변경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비밀번호가 기억 안나는데 어떻게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앱(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기 설정한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SMS 휴대폰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뱅크는 본인명의 휴대폰에서만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신 경우 고객정보의 휴대전화번호를 변경 후 앱을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SMS만 다른 휴대폰번호으로 받으시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카드 발급 후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주소로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현재 주소지 변경은 신청 당일만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외 주소지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분실과 훼손으로 인한 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앱과 고객센터에서 모두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 (카드>내카드:개별카드관리>재발급) : 국내외 겸용여부, 후불교통기능 여부, 디자인을 변경 가능
→ 고객센터 : 기존 카드와 동일한 카드만 가능
카카오뱅크 [카드] 다른 사람이 대신 카드를 받을 수 있나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카드를 신청할 때 '본인 부재 시 대리수령'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수령을 선택하는 경우 가족 또는 동료가 카드를 대신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부재중으로 카드가 반송되었다고 하는데 다시 배송 받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앱(카드>내카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카드가 반송된 경우, 반송시점에서 최대 2개월까지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출처: 카카오뱅크 자주찾는 질문 https://www.kakaobank.com/Help/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