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이용 문의] 원스토어 ID 이용 가능한 계정은 어떤게 있나요?

ONEstore [이용 문의] 원스토어 ID 이용 가능한 계정은 어떤게 있나요?
원스토어 지원 가능한 ID는 NAVER, Google, Facebook, nate, Apple ID를 지원하며, 기존 T store ID (구 One ID) 또한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 T store (구 One ID)에 대한 신규 계정 생성은 불가능 합니다. (법인 신규설립으로 인한 SK planet과의 연동 중단)



ONEstore [이용 문의] 연결 계정 변경 하기이후 기존 T store(구 One ID) 계정을 사용 할수 없나요?

원스토어 연결 계정 변경(Naver/Facebook/Google/nate) 이후에는 기존 T store(구 One ID) 계정으로 변경 및 기존 ID의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연결 계정 변경 이후에는 Naver/Facebook/Google/nate/Apple 연동 계정을 사용 하여 주시길 부탁 드리며,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통신사마다 참여 가능한 이벤트가 다를 수 있나요?
'원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따라 참여 가능한 이벤트의 내용과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참여 전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ONEstore [이용 문의] 원스토어 회원이 강제 탈퇴 될 수도 있나요?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내부 정책에 따라 강제 탈퇴가 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이용약관 >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 27조(계약해지 및 이용 제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휴대폰 번호(USIM)가 없거나, 개통되지 않는 단말도 원스토어 이용 가능한가요?

이통사 개통되지 않는 단말(Wi-Fi Only), 해외 단말도 회원 ID로 등록 하시면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 : 통신사 고객이 아닐 경우 휴대폰 결제 제한 등)




ONEstore [이용 문의] 네이버(NAVER) 앱스토어 구매내역을 통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스토어는 가입시 기존 이용 하신 NAVER 계정으로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 기존의 NAVER 앱스토어의 구매내역이 있으실 경우 기존의 NAVER 구매이력의 자동 통합이 제공됩니다.

휴대전화 번호로 가입한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발생하는 아이디 등록과정에서 기존의 NAVER 앱스토어의 계정으로 등록/전환시 기존 사용하시던 NAVER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구매내역이 자동으로 이관됩니다.

기존 T store아이디나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시던 고객이 NAVER 앱스토어 구매이력을 이관하고자 하실 경우, 별도로 고객센터에 문의접수를 통해서 기존의 NAVER앱스토어 아이디로 구매이력을 이관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NAVER 구매내역 이관 이후에는 다른 ID 계정에서 해당 NAVER 구매내역을 재 이용하거나, 재요청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이용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NAVER 상품 이관 되는 컨텐츠는 App에 한정되며, App내 상품내 결제 내역과 멀티미디어(이북,VOD 등)의 경우 이관 진행 되지 않사오니 참고 바랍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만 14세 미만의 경우는 추가 동의를 받던데 무엇인가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를 확보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 여부는 회원가입 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생년월일을 허위로 기재하여 법정대리인 동의 없이 회원가입 할 수 있으나 서비스 이용 중 본인 확인을 진행하여 만 14세 미만으로 확인된 경우 즉시 법정대리인 동의를 받아야 하며 법정대리인 동의가 되지 않은 만 14세 미만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