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이용 문의]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ONEstore [이용 문의]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원스토어를 실행하시고 약관 동의를 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통신사 이용 고객(SKT,KT,U+)은 휴대폰 전화 번호로 모바일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MVNO 통신사 가입 미지원)
아이디 가입의 경우 원스토어 지원 가능한 아이디는 NAVER, Google, Facebook 아이디를 지원하며, 기존 T store 아이디(구 One ID) 회원 또한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스토어 지원 가능한 아이디 생성은 원스토어 내 제공 하지 않으며 해당 서비스 채널에서 제공합니다.
기존 T store(구 One ID)의 경우 기존 생성된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비콘



ONEstore [이용 문의]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아요.

먼저 이용하시는 통신사 부가서비스 중 "스팸차단" 서비스로 인해 원스토어 에서 발송하는 SMS가 수신차단 되지 않았는 지 확인애 주세요.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에 설치된 스팸차단 App 등으로 요청하신 인증문자가 차단될 수 있으니 스팸함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쉐어링 유심을 사용하는 경우 SMS 수신이 불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으면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고객센터 > 원스토어에 문의하기
- 원스토리>하단 이메일 문의 이용



ONEstore [이용 문의]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기존 T store 아이디를 사용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아이디 및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계정설정 내 로그아웃 진행)

■ 아이디 찾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회원가입 당시에 등록하였던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요청 > 인증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 찾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입력 > 해당아이디로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로 받은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신규 비밀번호 설정 가능

※ NAVER, Google, Facebook, nate, Apple 계정은 해당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위 방법으로도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는 원스토어 고객센터 (1600-6573, 유료) 으로 문의해 주세요.



ONEstore [이용 문의]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단,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하며 재가입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아이디는 재사용할 수 있으나 기존 구매이력 및 캐쉬, 쿠폰 복구되지 않습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원스토어 회원 탈퇴(이용해지)는 이용하시는 기기의 원스토어 앱 또는 원스토리 앱 MY 계정관리 이용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원스토어 해지의 경우 원스토어 서비스 해지만을 지원하며 서비스 제공자 (NAVER, Google, Facebook, nate, Apple)의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 원스토어 서비스 해지 시에는 해지한 아이디의 구매이력과 캐쉬, 쿠폰 등의 혜택이 소멸되며 재사용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신중히 고려하셔서 결정해 주세요.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