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re [기타] 쇼핑상품 구입은 어떻게 하며,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버튼을 누르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구매한 쇼핑쿠폰은 아래와 같은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MMS)가 발송됩니다.
참고로 쇼핑 상품은 ONE pay,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SK pay, OK캐쉬백 포인트 결제 외 타 결제수단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권의 경우 OK캐쉬백 포인트을 통해 결제가 불가하며, 1개의 콘텐츠 구매 시 휴대폰과 신용카드를 함께 결제할 수 없습니다.
※ SKT 사용자의 경우 쇼핑 배송상품을 원스토어 캐쉬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KT, U+ 사용자의 경우 휴대폰 결제로 쇼핑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구매후 받은 MMS쿠폰을 삭제했어요.다시 받으려면 어떻게하나요?
구매 시 발송된 MMS 쿠폰을 삭제하신 경우 아래 경로에서 재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쇼핑
ONEstore [기타]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사용하지 않은 쇼핑상품은 어떻게 쓰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신 경우, 분실여부 확인 및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구매취소는 구매일을 포함한 7일 이내(D+6)의 미사용 쿠폰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이에 동의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스토어 고객센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고객센터 > 원스토어에 문의하기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구매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휴대폰 후불결제의 경우 정보 이용료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정보이용료 한도를 별도 설정하신 경우에는 총 결제 한도는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한도를 따릅니다.
- 상품에 따라 당일 또는 당월 구매 가능한 개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내 구매 가능 개수를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수량 만큼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 구매이용한도는 정보이용료 기준이며, 그 외 신용카드, SK pay, OK캐쉬백 포인트 등의 결제수단을 통해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OK캐쉬백 포인트 및 SK pay 결제 시, 배송상품만 구매가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요금 미납내역이 있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선납 내역이 통신사에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ONEstore [기타] 업데이트 알림이 계속 발생하는데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 알림은 아래 경로를 통해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 개별 상품에 대한 알림해제를 원하는 경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업데이트 > 해제하고자 하는 콘텐츠 내 "∨" 터치 > 업데이트 알림 끄기 선택
■ 전체 상품에 대한 업데이트 알림 해제를 원하는 경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설정 > 업데이트 알림 > 해제
※ 다만, 해당 상품을 재설치 하는 경우에 알림이 다시 업데이트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ONEstore [기타] 원스토어에 콘텐츠 등록 및 판매하고 싶어요.
원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의 판매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의 Support내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 URL : https://dev.onestore.co.kr/devpoc/index.omp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버튼을 누르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구매한 쇼핑쿠폰은 아래와 같은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또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메시지(MMS)가 발송됩니다.
참고로 쇼핑 상품은 ONE pay,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SK pay, OK캐쉬백 포인트 결제 외 타 결제수단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권의 경우 OK캐쉬백 포인트을 통해 결제가 불가하며, 1개의 콘텐츠 구매 시 휴대폰과 신용카드를 함께 결제할 수 없습니다.
※ SKT 사용자의 경우 쇼핑 배송상품을 원스토어 캐쉬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KT, U+ 사용자의 경우 휴대폰 결제로 쇼핑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구매후 받은 MMS쿠폰을 삭제했어요.다시 받으려면 어떻게하나요?
구매 시 발송된 MMS 쿠폰을 삭제하신 경우 아래 경로에서 재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쇼핑
ONEstore [기타]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사용하지 않은 쇼핑상품은 어떻게 쓰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신 경우, 분실여부 확인 및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구매취소는 구매일을 포함한 7일 이내(D+6)의 미사용 쿠폰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이에 동의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원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스토어 고객센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고객센터 > 원스토어에 문의하기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구매가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휴대폰 후불결제의 경우 정보 이용료 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정보이용료 한도를 별도 설정하신 경우에는 총 결제 한도는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한도를 따릅니다.
- 상품에 따라 당일 또는 당월 구매 가능한 개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 내 구매 가능 개수를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수량 만큼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 구매이용한도는 정보이용료 기준이며, 그 외 신용카드, SK pay, OK캐쉬백 포인트 등의 결제수단을 통해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OK캐쉬백 포인트 및 SK pay 결제 시, 배송상품만 구매가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요금 미납내역이 있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선납 내역이 통신사에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ONEstore [기타] 업데이트 알림이 계속 발생하는데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 알림은 아래 경로를 통해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 개별 상품에 대한 알림해제를 원하는 경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업데이트 > 해제하고자 하는 콘텐츠 내 "∨" 터치 > 업데이트 알림 끄기 선택
■ 전체 상품에 대한 업데이트 알림 해제를 원하는 경우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설정 > 업데이트 알림 > 해제
※ 다만, 해당 상품을 재설치 하는 경우에 알림이 다시 업데이트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ONEstore [기타] 원스토어에 콘텐츠 등록 및 판매하고 싶어요.
원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의 판매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의 Support내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 URL : https://dev.onestore.co.kr/devpoc/index.omp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