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re [컨텐츠] 콘텐츠를 해외에서 구매/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북스 (이북, 만화, 웹툰, 웹소설) 콘텐츠의 사용은 콘텐츠 제공계약에 따라 대한민국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로밍 등의 상황으로 해외 IP를 통해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구매 및 이용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기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다운로드를 해놓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실행하여 이용은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 이용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콘텐츠 실행 중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홈(스토어)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 기재 후 개발사로 문의해 주세요. 정확한 확인 및 빠른 답변을 위해서는 현상에 대해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 사용 및 기능에 대해 문의 하고 싶어요.
사용중 또는 사용하고 싶은 콘텐츠의 자세한 사용방법, 기능 및 오류에 대한 문의 사항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 상품 상세 페이지 > 하단 "판매자 정보 > 문의하기"
※ 문의하기 시 고객님의 기본 정보(이메일) 정보와 문의 내용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사용하지 않은 쇼핑상품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구매한 쇼핑 쿠폰상품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직접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팅요금제 사용, 배송 상품의 배송지 입력을 하신 경우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취소 방법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상품 선택 > 구매취소 메뉴 선택 > 구매취소 완료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보낸선물 > 상품선택 > 구매취소 메뉴 선택 > 구매취소 완료
구매하신 쿠폰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는 쿠폰에 한해서 직접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한 상품의 구매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ONEstore [기타] 쇼핑 배송상품 배송지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정확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쇼핑 배송상품의 배송지 입력은 구매 전 입력해 주세요.
단, 선물받은 배송상품의 배송지입력은 수신인에게 발송된 MMS 링크 및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쇼핑지갑>상품 선택에서 가능합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구매내역 > 쇼핑 > 상품 선택에서 배송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유효 기간이 지난 쇼핑상품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 유효기간 연장이 필요하거나 기간만료로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판매사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페이지에서 판매사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가 완료된 상품은 해당 상품에 기재된 유효기간 안에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한 즉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처에 따라 예약이 필요하거나, 주문 전 쿠폰을 제시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안내에 대해 확인 후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원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북스 (이북, 만화, 웹툰, 웹소설) 콘텐츠의 사용은 콘텐츠 제공계약에 따라 대한민국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로밍 등의 상황으로 해외 IP를 통해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구매 및 이용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기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다운로드를 해놓으신 상품에 대해서는 실행하여 이용은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 이용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콘텐츠 실행 중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홈(스토어)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 > 서비스문의를 선택하여 자세한 내용 기재 후 개발사로 문의해 주세요. 정확한 확인 및 빠른 답변을 위해서는 현상에 대해 상세하게 적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NEstore [컨텐츠] 콘텐츠 사용 및 기능에 대해 문의 하고 싶어요.
사용중 또는 사용하고 싶은 콘텐츠의 자세한 사용방법, 기능 및 오류에 대한 문의 사항은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 상품 상세 페이지 > 하단 "판매자 정보 > 문의하기"
※ 문의하기 시 고객님의 기본 정보(이메일) 정보와 문의 내용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사용하지 않은 쇼핑상품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구매한 쇼핑 쿠폰상품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직접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팅요금제 사용, 배송 상품의 배송지 입력을 하신 경우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구매취소 방법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상품 선택 > 구매취소 메뉴 선택 > 구매취소 완료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보낸선물 > 상품선택 > 구매취소 메뉴 선택 > 구매취소 완료
구매하신 쿠폰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는 쿠폰에 한해서 직접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한 상품의 구매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ONEstore [기타] 쇼핑 배송상품 배송지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정확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쇼핑 배송상품의 배송지 입력은 구매 전 입력해 주세요.
단, 선물받은 배송상품의 배송지입력은 수신인에게 발송된 MMS 링크 및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쇼핑지갑>상품 선택에서 가능합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구매내역 > 구매내역 > 쇼핑 > 상품 선택에서 배송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유효 기간이 지난 쇼핑상품은 어떻게 하나요?
쿠폰 유효기간 연장이 필요하거나 기간만료로 직접 구매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판매사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페이지에서 판매사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NEstore [기타] 쇼핑상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가 완료된 상품은 해당 상품에 기재된 유효기간 안에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한 즉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처에 따라 예약이 필요하거나, 주문 전 쿠폰을 제시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안내에 대해 확인 후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