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re [이용 문의] 결제하지 않은 상품의 결제내역이 메일로 수신되었어요
수신하신 이메일 내 하단 ‘잘못된 이메일 신고하기’ 기능을 통하여 더 이상 메일이 수신되지 않도록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법인폰 사용자도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사용자도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 이용 제한(Ex : 휴대폰 결제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제한시 본인 확인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이통사 본인 확인 등록등의 절차를 거치신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휴대폰 변경 후 이전에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원스토어 아이디가 있는 경우 휴대폰을 변경하더라도 이용하던 원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기존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음에도 구매내역 확인이 되지 않을 시에는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계정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셨던 아이디로 정상적으로 로그인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ONEstore [이용 문의]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원스토어 회원 가입 시 나이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회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과정을 거쳐야만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청소년 이용불가 콘텐츠에 대해서는 성인인증을 통해 성인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해외거주자 및 외국인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원스토어 서비스는 거주지 및 외국인 여부에 상관없이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회원 아이디로 전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단말이 아니거나 원스토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단말에서는 http://m.onestore.co.kr 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다만, 연령별 이용등급 제한이 있는 콘텐츠의 상세 정보 조회 및 구매를 위해서는 연령확인을 위한 본인확인이 필요하므로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인증이나 아이핀인증을 통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 고객님의 경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해외에서 본인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스토어 환경설정에서 아이핀 인증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핀 사이트를 통해 해외 거주 국민에 대한 아이핀을 먼저 발급하셔야 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원스토어 카카오톡은 다른 마켓의 카카오톡과 중복설치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기존 다른 마켓에서 설치하신 카카오톡을 백업 후 삭제하시고 재설치하시면 이용가능하며, 백업/삭제/재설치는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검색하신 후 설치하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카카오 백업정책 : 카카오고객센터 > 카카오톡 > 백업복원 참고
또한 원스토어 카카오톡에서는 이모티콘 등의 결제가 직접 원스토어 결제수단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카카오톡 가상화폐인 초코가 불필요하며, 기존에 남아있던 초코는 카카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선물하기는 안 되나요?
원스토어에서는 쇼핑 상품에서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받은 선물은 구매내역에서, 보낸 선물은 구매내역>보낸선물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북스상품의 기존 선물내역을 확인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시면 원스토어 북스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
수신하신 이메일 내 하단 ‘잘못된 이메일 신고하기’ 기능을 통하여 더 이상 메일이 수신되지 않도록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법인폰 사용자도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사용자도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 이용 제한(Ex : 휴대폰 결제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제한시 본인 확인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이통사 본인 확인 등록등의 절차를 거치신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휴대폰 변경 후 이전에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원스토어 아이디가 있는 경우 휴대폰을 변경하더라도 이용하던 원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기존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원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음에도 구매내역 확인이 되지 않을 시에는 원스토어 앱 하단 > MY > 계정관리 메뉴에서 사용하셨던 아이디로 정상적으로 로그인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ONEstore [이용 문의]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원스토어 회원 가입 시 나이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회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과정을 거쳐야만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청소년 이용불가 콘텐츠에 대해서는 성인인증을 통해 성인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해외거주자 및 외국인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원스토어 서비스는 거주지 및 외국인 여부에 상관없이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회원 아이디로 전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출시단말이 아니거나 원스토어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단말에서는 http://m.onestore.co.kr 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다만, 연령별 이용등급 제한이 있는 콘텐츠의 상세 정보 조회 및 구매를 위해서는 연령확인을 위한 본인확인이 필요하므로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인증이나 아이핀인증을 통해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부 고객님의 경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해외에서 본인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스토어 환경설정에서 아이핀 인증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핀 사이트를 통해 해외 거주 국민에 대한 아이핀을 먼저 발급하셔야 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원스토어 카카오톡은 다른 마켓의 카카오톡과 중복설치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기존 다른 마켓에서 설치하신 카카오톡을 백업 후 삭제하시고 재설치하시면 이용가능하며, 백업/삭제/재설치는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검색하신 후 설치하시면 안내해드립니다.
※ 카카오 백업정책 : 카카오고객센터 > 카카오톡 > 백업복원 참고
또한 원스토어 카카오톡에서는 이모티콘 등의 결제가 직접 원스토어 결제수단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카카오톡 가상화폐인 초코가 불필요하며, 기존에 남아있던 초코는 카카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ONEstore [이용 문의] 선물하기는 안 되나요?
원스토어에서는 쇼핑 상품에서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받은 선물은 구매내역에서, 보낸 선물은 구매내역>보낸선물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북스상품의 기존 선물내역을 확인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시면 원스토어 북스를 이용해 주세요.
출처: 원스토어 자주묻는 질문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category=MW0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