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Coffee Korea] [카드고장] 카드의 고장 또는 유효기간 만료로(추가) 인해 신규카드로 잔액을 이전 받았는데,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을 수 있나요?
분실 시에는 반드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해당 시점의 잔액을 보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 기능을 설정 하였지만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계속 충전이 되나요?
네, 계속 충전 됩니다. 다만, 카드의 최대 잔액이 55만원 이므로 5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더 이상 충전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자동충전 기능을 해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사이트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보유 카드 메뉴에서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 후 자동충전 해지를 하시거나, APP 로그인 후 카드 > 자동충전/해지 메뉴에서 자동충전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으로 설정했는데, 신용카드가 한도 초과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자동 충전이 진행되지 않으며, 고객님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 2회 이상 자동 충전 실패 시, 자동 충전 설정 기능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5만원 이상 월 정액 자동충전으로 설정했을 경우에도 BOGO e-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기준 하한 방식과 월 정액 방식 모두 5만원 이상 자동 충전을 설정 하시면 충전 시 마다 익일에 BOGO e-쿠폰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BOGO e-쿠폰은 5만원 이상 자동충전이 되면 바로 발급되나요?
아니오, 충전 후 익일 발급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충전] 웹사이트에서도 스타벅스 카드 최초충전이 가능한가요?
실물 카드의 최초충전은 매장에서만 가능하지만, e-Gift 의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충전]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카드를 재충전 할 수도 있나요?
네,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카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안드로이드의 경우 신용카드와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고, IOS의 경우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community/faq.do?menu_cd=STB2703&cate=F05
아니오, 반드시 고장 카드 교환 처리 및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카드로 교체 받으신 후 신규로 받으신 카드를 스타벅스 리워드 계정에 다시 등록 해주셔야 동일한 레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분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을 수 있나요?
분실 시에는 반드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해당 시점의 잔액을 보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분실 시 잔액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고장카드] 고장카드의 경우 신규카드 발급 외에 기존의 카드로 잔액이전이 불가한가요?
미등록 상태의 고장 카드일 경우 매장에서 신규 카드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카드일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홈페이지나 APP에서 등록된 다른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 기능을 설정 하였지만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계속 충전이 되나요?
네, 계속 충전 됩니다. 다만, 카드의 최대 잔액이 55만원 이므로 5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더 이상 충전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자동충전 기능을 해지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웹사이트 로그인 후 My Starbucks > My 스타벅스 카드 > 보유 카드 메뉴에서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 후 자동충전 해지를 하시거나, APP 로그인 후 카드 > 자동충전/해지 메뉴에서 자동충전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으로 설정했는데, 신용카드가 한도 초과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자동 충전이 진행되지 않으며, 고객님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 2회 이상 자동 충전 실패 시, 자동 충전 설정 기능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5만원 이상 월 정액 자동충전으로 설정했을 경우에도 BOGO e-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기준 하한 방식과 월 정액 방식 모두 5만원 이상 자동 충전을 설정 하시면 충전 시 마다 익일에 BOGO e-쿠폰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BOGO e-쿠폰은 5만원 이상 자동충전이 되면 바로 발급되나요?
아니오, 충전 후 익일 발급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충전] 웹사이트에서도 스타벅스 카드 최초충전이 가능한가요?
실물 카드의 최초충전은 매장에서만 가능하지만, e-Gift 의 경우 웹사이트 또는 APP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충전]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카드를 재충전 할 수도 있나요?
네,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카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안드로이드의 경우 신용카드와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고, IOS의 경우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community/faq.do?menu_cd=STB2703&cate=F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