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몇 일간 보관이 가능한가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보관일은 최대 7일 입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실시간으로 상품의 가격 또는 상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경우 바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보관하길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관심상품에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관심상품의 보관일은 보관일 기준으로 최대 30일 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가상계좌로 입금했어요. 입금확인은 언제쯤 되나요?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이 정확할 경우 30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됩니다.
입금확인은, 회원의 주문인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진행 중 주문에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입력된 메일로 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단, 가상계좌의 입금예정금액이 주문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한 경우 모두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주문 후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했어요.
[회원인 경우]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 문의 로 주문 관련 내용을 적으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전화하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주문하신 경우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전화하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주문 후 입금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모든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가상계좌를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리바트몰은 온라인 쇼핑몰로서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비회원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회원의 리바트몰 상품 주문방법]
1) 상품페이지
고객님께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로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한 후 비회원 주문으로 선택한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
주문고객정보와 배송고객정보를 입력,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상품의 할인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주문완료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상품의 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비회원 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바트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각종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가입회원에게 1,000의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2) 상품 구매 시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3) 회원 등급별로 다양한 쿠폰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급별 혜택 안내]
4)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5) 장바구니,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여 편리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리바트몰만의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보관일은 최대 7일 입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실시간으로 상품의 가격 또는 상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경우 바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보관하길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관심상품에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관심상품의 보관일은 보관일 기준으로 최대 30일 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가상계좌로 입금했어요. 입금확인은 언제쯤 되나요?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이 정확할 경우 30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됩니다.
입금확인은, 회원의 주문인 경우,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진행 중 주문에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입력된 메일로 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단, 가상계좌의 입금예정금액이 주문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한 경우 모두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주문 후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했어요.
[회원인 경우]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 문의 로 주문 관련 내용을 적으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전화하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인 경우]
비회원 주문하신 경우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전화하셔서 입금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주문 후 입금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모든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가상계좌를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리바트몰은 온라인 쇼핑몰로서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비회원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회원의 리바트몰 상품 주문방법]
1) 상품페이지
고객님께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로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한 후 비회원 주문으로 선택한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
주문고객정보와 배송고객정보를 입력,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상품의 할인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주문완료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상품의 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비회원 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바트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각종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1) 신규 가입회원에게 1,000의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2) 상품 구매 시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3) 회원 등급별로 다양한 쿠폰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급별 혜택 안내]
4)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5) 장바구니,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여 편리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리바트몰만의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리바트몰 고객센터(1577-333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