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N 울산중앙방송 -FAQ] [장애] TV소리가 안나와요?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TV소리가 안나와요?
①리모컨 조용히 또는 음소거 버튼이 눌러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②리모컨 옆면에 TV음량과 셋탑박스 음량을 조절하는 버튼이 있습니다.먼저 케이블 음량을 선택하여 음량을 최대로 조정한 뒤 TV음럄을 선택하여 음량을 조절하면 청취가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기타] 셋탑에 시계는 안나오나요?
 TV시청시에는 채널번호 노출 / 케이블전원 OFF시 시계노출 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최신영화관 or VOD 구매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구매후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시청제한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리모컨 홈메뉴 > 안내설정 >사용자환경설정 >시청제한채널설정  최대 100개 설정가능 / 성인인증 비밀번호 입력후 시청가능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리모컨 홈메뉴 > 나의TV >충전/쿠폰 (월정액 구매시 첫 달만 구매가능,이후 일반결제 로 전환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선호채널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리모컨 홈매뉴 >안내설정 >사용자환경설정 >선호채널설정   최대 40개까지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화면이 짤려서 나와요,

리모컨 >홈메뉴 > 안내설정 >시스템설정 >화면비율
초기 기본설정 (16:9표준) 으로 설정되어 있어 비율 설정 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시스템 초기화 하고 싶어요

리모컨 >홈메뉴 >안내설정 >시스템설정 >시스템 초기화  비밀번호를 제외한 모든 설정 값 초기화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키즈모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리모컨 >홈메뉴 >키즈 >우리아이 TV >키즈모드  / 키즈모드 설정 시 키즈채널만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VOD/부가서비스] 키즈모드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키즈모드 종료는 비밀번호 인증 후 종료가능
리모컨 > 홈메뉴 >키즈 >우리아이TV >키즈모드 >키즈모드 나오기 버튼 선택 (OK)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채널은 변경되나 TV화면이 바뀌지 않습니다
TV의 외부입력 상태를 변경해주세요.외부입력 또는 컨포넌트,HDMI 로 설정하시고 정상사용이 되지 않을 시 당사 고객센터 1877-9100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요금] 요금 무통장으로 입금 하는 방법은 없나요?
당사 고객센터 1877-9100 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전용계좌(가상계좌번호) 안내가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요금] 요금 할인 카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①롯데카드(클래식) (24개월)
  연회비 : 국내용 : 5,000원 해외(비자,마스터,아멕스) 5,000원
  40만원 이상 결제 시  : 12,000원
  80만원 이상 결제 시  : 17,000원

120만원 이상 결제 시  :  22,000원

※ JCN울산중앙방송 월 사용료 결제일 할인은 롯데카드(클래식)로  자동납부 신청시 제공

②현대백화점카드
연회비무료 - 1만원이상 사용시  JCN울산중앙방송 결제금액에서 5천원 할인 (최대24개월)



[jcn 울산중앙방송] [요금] 문화누리카드 결재 가능한가요?
선불 기프트카드 자동이체 등록은 불가하며 방문 및 당사 고객센터 1877-9100 로 연락주시면 결재 가능합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셋탑박스 리셋으로 해결 할 수 있는 부분은?

①방송 시청이 되지 않을 때.
②화면 멈춤,끊김 (VOD시청시 포함) 현상 있을 때.
③메뉴 버튼 사용되지 않을 때.
④VOD시청 되지 않을 때.
⑤일부 채널이 나오지 않을 때.
⑥TV에러메시지 뜰 때.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스마트카드 “카드가 삽입되어있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떠요.
 ①카드가 올바르게 장착 되었는지 확인바랍니다.

 ②셋탑박스 OFF 후 카드 재 장착 후 리셋 하시면 사용 됩니다
  위 사항 진행했음에도 메시지 팝업이 될 경우  당사 고객센터 1877-9100번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셋탑박스 열이 나요, 괜찮은건가요?
  셋탑박스 상단 및 좌우 통풍구가 막히지 않도록 공간을 확 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시 당사 고객센터 1877-9100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jcn 울산중앙방송] [장애] 모뎀에 불이 안들어 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아 주신 후,모뎀 전원버튼 (뒷면) 을 껐다 켜주십시오.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AS신청을 통해 방문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당사 고객센터 1877-9100으로 신청 바랍니다.


츨처: JCN 울산중앙방송  자주묻는 질문   https://www.jcntv.co.kr/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