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초이스 [알뜰폰] 태블릿이나 패드로 선불요금제 이용을 할 수 있나요?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태블릿이나 패드로 선불요금제 이용을 할 수 있나요?
데이터 요금제가 지원되는 통신사들이 있습니다만, 반드시 가입을 고려중인 통신사 고객센터에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도 국제전화 발신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수/발신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국제전화 사업자에 따라 특정 국가의 발신이 제한될 수는 있습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ARS 신용카드 선불요금제 충전시 본인 카드만 가능한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타인 신용카드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도 부가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보통은 가능합니다만 통신사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들과 가입 방법들이 모두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데이터 부가서비스 또는 알뜰폰 '정액형 선불요금제'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반드시 가입을 고려중인 통신사 고객센터에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사용이 정지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선불요금제 이용중 갑자기 전화이용이 정지되는 경우는 잔액이 소진되었기 때문입니다. 잔액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도 결합상품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아직은 선불요금제로 결합상품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선불요금제도 로밍이 되나요?
아쉽게도 로밍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마트초이스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일반 요금제로 사용하던 유심(USIM)이 있는데 선불요금제로 가입할때 재활용할 수 있을까요?
동일 명의인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단, 유심 초기화라는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대리점 등 방문이 필요합니다. 방문전 고객센터에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