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전자항공권 (e-ticket)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 [발권] 탭 클릭 하단 [e-ticket 보기]에서 확인 가능
PC버전(크롬)을 통하여 확인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렵거나 e-mail 수신을 원하실 경우 예약내역 [예약상세] 탭 클릭 후 하단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여행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위탁 수하물 규정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 확정 전, 결제 완료 후 수하물 규정 확인 가능
1] 예약 확정 전
예약 요청 단계에서 [항공스케줄]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2]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하단 [항공스케줄보기]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 발행된 e-tick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권] 단계 클릭 후 하단에 e-ticket 보기)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증빙자료 업로드가 안됩니다.
√ [온라인상담] 을 통한 여행사 문의
타인 카드 결제시 증빙자료 확인 후 결제 승인이 가능하여 여행사 별도 문의로 증빙자료 제출 부탁 드립니다.
예약상세 클릭 후 하단 [온라인상담]신청을 통하여 여행사측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여행자 본인의 카드가 아닌 법인카드/가족카드 결제 시 결제 가능한가요?
√ 증빙자료 제출시 가능
본인 카드가 아닌 제 3자 카드로 결제 진행하였을 경우 카드 도난 사고 방지를 위하여 본인·가족 여부를 여행사에서 확인(의료보험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카드 실소유자와 통화 등) 후 카드 승인 처리가 됩니다.
이때, 증빙자료 제출 단계에서 자료 업로드가 필요하며 업로드가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예약 내역 내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문의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결제 요청을 했는데 승인(발권)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여행사 발권 처리 시간 소요
결제 요청후 여행사측 항공사로 항공권 발권 시에 (E티켓 생성 후) 승인 처리가 됩니다.
1시간~영업일 기준 1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각 여행사로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타인 카드 결제 요청하였으나 증빙 자료 제출 지연/확인 지연시 승인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 [발권] 탭 클릭 하단 [e-ticket 보기]에서 확인 가능
PC버전(크롬)을 통하여 확인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렵거나 e-mail 수신을 원하실 경우 예약내역 [예약상세] 탭 클릭 후 하단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여행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위탁 수하물 규정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 확정 전, 결제 완료 후 수하물 규정 확인 가능
1] 예약 확정 전
예약 요청 단계에서 [항공스케줄]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2]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하단 [항공스케줄보기]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 발행된 e-tick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권] 단계 클릭 후 하단에 e-ticket 보기)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증빙자료 업로드가 안됩니다.
√ [온라인상담] 을 통한 여행사 문의
타인 카드 결제시 증빙자료 확인 후 결제 승인이 가능하여 여행사 별도 문의로 증빙자료 제출 부탁 드립니다.
예약상세 클릭 후 하단 [온라인상담]신청을 통하여 여행사측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여행자 본인의 카드가 아닌 법인카드/가족카드 결제 시 결제 가능한가요?
√ 증빙자료 제출시 가능
본인 카드가 아닌 제 3자 카드로 결제 진행하였을 경우 카드 도난 사고 방지를 위하여 본인·가족 여부를 여행사에서 확인(의료보험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카드 실소유자와 통화 등) 후 카드 승인 처리가 됩니다.
이때, 증빙자료 제출 단계에서 자료 업로드가 필요하며 업로드가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예약 내역 내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문의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실시간항공권] 결제 요청을 했는데 승인(발권)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여행사 발권 처리 시간 소요
결제 요청후 여행사측 항공사로 항공권 발권 시에 (E티켓 생성 후) 승인 처리가 됩니다.
1시간~영업일 기준 1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각 여행사로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타인 카드 결제 요청하였으나 증빙 자료 제출 지연/확인 지연시 승인 지연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