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교환을 신청했는데, 품절이 되면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위메프 FAQ | 교환을 신청했는데, 품절이 되면 배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반품 처리로 변경되어 환불.

ㆍ교환을 요청하셨으나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 수거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ㆍ반품전환 시 왕복 배송비는 차감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위메프 FAQ |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조회.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조회 탭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교환하고 싶은데, 새 상품과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 맞교환 불가.

ㆍ교환은 배송받으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상품이 회수되면 새 상품을 신속하게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FAQ | 위메프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복합결제 여부에 따라 적립시기 상이.

  - 포인트 전액결제 : 환불 즉시 적립
  - 포인트 + 카드, 계좌이체, 휴대전화(전체환불) : 2 영업일 이내 승인취소, 결제시 사용한 포인트는 즉시 적립
  - 포인트 + 무통장, 휴대전화(전월, 부분환불) : 2 영업일 이내 계좌입금, 은행지불 완료 처리 이후 재적립


상세 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교환 신청시, 새 상품을 배송받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배송지 변경 가능.

ㆍ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교환 신청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교환 신청 완료 후 변경은 어려우므로 재배송 받으실 주소지 확인 후 고객센터 1:1문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FAQ | 상품을 교환하기 위해 상품을 반송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 상품 입고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재 출고.

ㆍ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입고일자 기준 영업일 3일 이내 출고 됩니다.


ㆍ교환 되어야 할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판매자에게 아직 도착하지 않거나 검수중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ㆍ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해주시면 교환 상품의 배송 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