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할 때 거래불가라고 입금할 수가 없습니다.
√ 거래불가사유 확인 필요
ㆍ무통장입금 시 거래불가로 입금할 수 없다면, 아래의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가상계좌는 일회성입니다.
ㆍ입금을 시도하려는 주문의 가상계좌와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해야 합니다.
ㆍ1개의 가상계좌로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입금하실 수 없으며, 구매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ㆍ가상계좌의 입금기한이 경과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단, 결제예약한 상품 중 판매종료 시간이 입금기한 이내일 경우, 입금가능한 기한은 해당 딜의 판매종료 시간입니다.
ㆍATM기기에서 입금할 경우 100원 단위 입금이 불가능하므로 은행 창구 또는 통장 및 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계좌이체를 해야 합니다.
위메프 FAQ |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후 무통장입금 계좌로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 결제번호 별로 입금만 가능
ㆍ여러 개의 상품을 각각 주문하여 여러 개의 결제번호를 부여 받으셨다면,결제번호 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각각 입금하셔야 합니다.
ㆍ부여되는 가상계좌 확인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하단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ㆍ하나의 가상계좌로 한꺼번에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하려는 상품을 모두 담아 한번에 주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일부 상품은 장바구니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후, 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결제예약취소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ㆍ입금 후 구매취소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에 명시된 환불규정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 선택 후 입금 기한 내 미입금시, 구매취소 문자가 발송되나요?
√ 문자 발송되지 않음
ㆍ입금기한이 만료되었을 때 구매취소 문자 및 메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ㆍ단, 입금기한 내에 결제예약한 상품이 매진 또는 판매종료되었을 경우 취소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ㆍ입금 기한 이후 가상계좌는 자동으로 폐기되어 입금이 불가능 하오니, 기한 내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판매종료 10분전 부터 주문 자동취소 됩니다.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
√ 일부상품 무통장입금 결제 제한
ㆍ구매 당일, 쿠폰 사용이 많은 여행/레저, 문화(공연) 상품 등 일부 배송상품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ㆍ여행/레저, 문화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 결제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휴대폰으로 승인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결제수단
ㆍ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ㆍ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
[ 휴대폰 결제 방법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휴대전화'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7자리를 입력 후 인증번호요청 버튼 클릭
3.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 클릭.
√ 거래불가사유 확인 필요
ㆍ무통장입금 시 거래불가로 입금할 수 없다면, 아래의 항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가상계좌는 일회성입니다.
ㆍ입금을 시도하려는 주문의 가상계좌와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해야 합니다.
ㆍ1개의 가상계좌로 여러 개의 주문금액을 입금하실 수 없으며, 구매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ㆍ가상계좌의 입금기한이 경과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단, 결제예약한 상품 중 판매종료 시간이 입금기한 이내일 경우, 입금가능한 기한은 해당 딜의 판매종료 시간입니다.
ㆍATM기기에서 입금할 경우 100원 단위 입금이 불가능하므로 은행 창구 또는 통장 및 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계좌이체를 해야 합니다.
위메프 FAQ |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후 무통장입금 계좌로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 결제번호 별로 입금만 가능
ㆍ여러 개의 상품을 각각 주문하여 여러 개의 결제번호를 부여 받으셨다면,결제번호 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각각 입금하셔야 합니다.
ㆍ부여되는 가상계좌 확인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하단 경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ㆍ하나의 가상계좌로 한꺼번에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 시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하려는 상품을 모두 담아 한번에 주문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일부 상품은 장바구니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한 후, 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 가능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결제예약취소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ㆍ입금 후 구매취소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컨텐츠에 명시된 환불규정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 선택 후 입금 기한 내 미입금시, 구매취소 문자가 발송되나요?
√ 문자 발송되지 않음
ㆍ입금기한이 만료되었을 때 구매취소 문자 및 메일은 발송되지 않습니다.
ㆍ단, 입금기한 내에 결제예약한 상품이 매진 또는 판매종료되었을 경우 취소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ㆍ입금 기한 이후 가상계좌는 자동으로 폐기되어 입금이 불가능 하오니, 기한 내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판매종료 10분전 부터 주문 자동취소 됩니다.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위메프 FAQ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나요?
√ 일부상품 무통장입금 결제 제한
ㆍ구매 당일, 쿠폰 사용이 많은 여행/레저, 문화(공연) 상품 등 일부 배송상품은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ㆍ여행/레저, 문화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 결제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FAQ | 휴대폰 결제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휴대폰으로 승인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결제수단
ㆍ휴대폰 결제란 정해진 소액결제 한도 내 휴대폰으로 승인번호를 받고 그 승인번호를 웹 상에 입력하여 결제를 하는 후불제 방식으로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부과되어 청구됩니다.
ㆍ아래의 경우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
- 미성년 및 사업자, 외국인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 미납 또는 체납 상태의 휴대폰
- 정액 요금제, 선불 휴대폰 등
[ 휴대폰 결제 방법 ]
1. 주문/결제 페이지「결제 방법 선택」에서 '휴대전화'를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2. 휴대폰번호,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7자리를 입력 후 인증번호요청 버튼 클릭
3.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