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설치 또는 업데이트할 때 ‘이 휴대전화는 앱과 호환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t월드 이용안내 -T  world 앱 설치 또는 업데이트할 때 ‘이 휴대전화는 앱과 호환되지 않습니다.’라고 나옵니다. [Android]
T world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Android OS 7 이상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OS 버전을 업데이트하거나 T world 모바일 웹(m.tworld.co.kr) 또는 PC 웹(www.tworld.co.kr)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ndroid OS: 휴대폰의 [환경 설정 > 더 보기 > 디바이스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T world 앱에서 공동인증서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과 Apple의 보안 정책에 따라 T월드 앱에 공동인증서를 저장한 경우에만 T월드 앱에서 공동인증서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다른 저장소에 공동인증서가 저장되어 있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PC에서 “인증서 가져오기”를 꼭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PC에서 인증서 가져오는 방법


① 이용 중인 PC에 설치된 Chrome/Microsoft Edge/Firefox 등의 브라우저에서 'PC에서 인증서 가져오기' 페이지(https://www.tworld.co.kr/web/common/cert/index)에 접속해 주세요.

② PC에서 인증서 가져오기 페이지(https://www.tworld.co.kr/web/common/cert/index) 위쪽 ‘인증서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③ 복사할 인증서 선택 후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④ T world 앱 실행 > 로그인 > 三 (메뉴) 클릭 > 설정 > 인증 센터 > 인증서 등록’ 메뉴에서 발급된 인증 번호 12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⑤ 화면 맨 아래 [PC 인증서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⑥ 가져올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휴대폰에 인증서가 복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 114(무료)/1599-0011(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앱에서 공동인증서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T world 앱 실행 > 로그인 > 三(메뉴) 클릭 > 설정 > 인증 센터 > '인증서 삭제' 메뉴에서 삭제할 인증서 선택 후 아래 '인증서 삭제'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선택한 인증서를 삭제하시겠습니까?' 팝업의 '예'를 누르시면 T world 앱 인증서가 삭제됩니다.

* 단, 안드로이드 휴대폰일 경우 삭제할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삭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 114(무료)/1599-0011(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는 경우, 출국 전에 미리 정지를 신청하면서 정지 시작일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시는 경우, 신청할 때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T월드 앱
① 장기 일시정지 신청: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옆 +(열기 아이콘) > 휴대폰 일시정지 > 장기 일시정지

② 장기 일시정지 변경: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내 '일시정지 현황'





프리미엄패스1 가입고객이 181일 유지 후 T월드 통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발생 되나요?

프리미엄패스1 서비스를 181일 유지했을 경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 차액 정산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 네트워크 세대별 기준요금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에는 차액정산금 발생됩니다.
['20년 7월 1일~'23년 3월 29일 가입자 적용]
5G 단말 : 4.5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 LTE 단말 : 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
['23년 3월 30일 가입자부터 적용]
5G 단말 : 4.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 LTE 단말 : 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


추가로, 차액 정산금 팝업은 T지원금약정을 통해 받는 혜택으로, 프리미엄패스1 가입과 무관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프리미엄패스1 고객님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차액 정산금' 팝업에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패스1 가입자의 경우 6개월 유지 시 차액 정산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패스1 가입 후 180일이 되기 전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가입기간에 따라 차액 정산금과 해지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T world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