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채팅+] 선물하기를 이용하고 싶어요.
채팅+에서 간편하게 선물하기를 이용해보세요.
1) 대화방 아래에 더 보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선물을 골라보세요.
3) 선물할 품목을 골라 구매해보세요.
4) 선물 완료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선물하기는 1:1 대화방에서만 할 수 있고, 선물은 동시에 최대 5개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 일부 기종에서는 선물하기가 제공되지 않으며, 추후 확대 지원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채팅+] 송금하기를 이용하고 싶어요.
채팅+에서 간편하게 송금하기를 이용해보세요.
1) 대화방 아래에 더 보기(+) 버튼을 누르고 토스 또는 핀크로 송금하기를 선택해주세요.
2) 송금할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3) 토스 또는 핀크에서 송금하기를 진행하고 본인인증을 완료해주세요.
4) 송금 완료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 송금 수수료는 각 업체별 정책을 따릅니다.(토스 월 10회 무료, 핀크 1,000원 이상 송금 시 무제한 무료)
※ 일부 기종에서는 송금하기가 제공되지 않으며, 추후 확대 지원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 [채팅+] 상대방의 대화에 공감하기 아이콘을 표시하고 싶어요.
대화 중 공감 기능은 아래와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상대방의 대화 내용 중 공감가는 메시지를 롱탭(2초 이상 누르기)하세요.
2. 원하는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메시지에 표시된 공감 정보를 선택하면 어떤 사용자가 어떤 공감 표시를 했는지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4. 공감을 취소하려면 공감 정보 선택 후, 내가 표시한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공감 기능은 안드로이드R (11) 이상의 단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채팅+] 대화 중 특정 메시지에 답장을 남기고 싶어요.
답장 기능은 아래와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대화창에서 답신을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선택해 롱탭(2초 이상 누르기) 하세요.
2. 메뉴에서 "답장"을 선택하세요.
3. 채팅창에 답신 메시지를 입력 후 발송합니다.
* 답장 기능은 안드로이드R (11) 이상의 단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휴대폰 보험 가입/해지] 국내에서 구매한 삼성 자급제폰(OMD)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가입 가능 기간 포함)
국내에서 구매한 삼성 자급제폰(OMD)도 휴대폰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심(USIM) 기기변경으로 사용 중인 삼성 자급제폰(OMD)을 SK텔레콤 전산 등록 후 보험에 가입해 주세요.
매장 방문 없이 비대면 보험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T 분실파손 보상센터(1599-4962, 유료) 또는 T 월드 모바일 웹/앱의 T 다이렉트샵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T 월드 매장에 방문해 전산 등록한 후, 보험에 가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 보험 가입 가능 기간: 자급제폰(OMD)에 처음 USIM을 넣은 날과 자급제폰(OMD)을 SK텔레콤 전산에 등록한 날(전산 기기변경) 중 빠른 날짜 기준으로 61일 안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보험 가입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삼성 자급제폰(OMD) 보험 가입 방법
[T 분실파손 보상센터에서 전화로 가입하는 방법]
① T 분실파손 보상센터(1599-4962, 유료)로 전화하기
② 휴대폰 정보(기종/저장 용량 등) 및 본인 확인
③ 고객님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 및 보험 상품 가입 신청
④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T 다이렉트샵을 통해 가입하는 방법]
① T 월드 모바일 웹/앱 > T 다이렉트샵 > 자급제/쓰던 폰 > 등록 및 요금제 가입하기 > [자급제폰/쓰던 폰 등록 및 개통] 선택 후 신청서 작성 완료
② 고객님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 및 보험 상품 가입 신청
③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 T 월드 매장에서 삼성 자급제폰(OMD) 보험 가입 방법
① T 월드 매장에서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확정 기기변경)
② 자급제폰(OMD) 고장/파손 확인 후 이상이 없는 경우 보험 가입 신청
③ 문자(MMS)로 받은 URL을 눌러 모바일 인증하고 가입 완료
※ T 월드 매장에서 본인 명의로 전산 등록(확정 기기변경)한 경우,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T 월드 홈페이지/앱에서도 보험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고객센터(1558, 무료): 전화로 보험 가입 신청
- T 월드 홈페이지/앱: 메뉴 >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 > 안심/보험에서 보험 가입 신청
※ 문자를 받은 날 포함 5일 안에 문자에 있는 URL을 통해 모바일 본인인증과 비대면 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기간 안에 완료하지 않으면 가입 신청이 취소되고, 자급제폰에 USIM을 처음 넣은 날 포함 61일 안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 외 다른 사람이 해당 휴대폰을 사용한 이력이 확인되는 등 예외 상황이 발생하면 보험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고객센터(1558,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