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해외 로밍 이용 후 한국에 돌아왔는데 데이터 접속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텔레콤 - 해외 로밍 이용 후 한국에 돌아왔는데 데이터 접속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 로밍 이용 후 국내에서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방법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안드로이드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허용" 상태 확인

-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APN > "SK Telecom" 체크 확인

※ "SK Telecom Roaming"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음

 
iOS
-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셀룰러 데이터 "ON" 확인

 
2. 휴대폰을 껐다 켜 주세요.

위 방법을 시도해 보아도 데이터 접속이 되지 않으면 T 로밍 고객센터(02-6343-90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갑자기 로밍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체류하시는 지역의 통신망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 로밍 고객센터(+82-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발신 시 무료)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일시정지를 해제했는데 로밍 이용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시정지 해제 후에도 로밍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통신사 설정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수동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앱스 > 설정 > T 로밍 > 로밍 이동통신사 선택 > 수동

- iOS : 설정 > 이동통신사 > 수동




SK텔레콤 -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 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 시그니처 요금제] T 시그니처 요금제 이용 시 제공되는 T 로밍 OnePass 이용권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 시그니처 요금제 이용 시 제공되는 T 로밍 OnePass 이용권은 T 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 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요금상품(T) > T 시그니처 혜택 보기

- T 월드 앱 : my T > 전체 메뉴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 > T 시그니처 혜택 보기


출처: T 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