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요금 자동납부 신청/변경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변경 > 자동납부 신청/변경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 +(열기 아이콘) > 납부 방법
SK텔레콤 -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요금안내서를 받을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변경 > 요금안내서 변경/재발행 > 변경할 회선 선택 후 [변경] > 본인인증 > '우편 요금안내서' 선택 후 [다음] > 주소 변경 후 [수정]
유의 사항
· 문자(SMS)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달 5일까지 신청하면 그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안내서를 보내드립니다.
·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 우편 요금안내서를 보낼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요금안내서로 대체 발송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 이용료 사용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SKT 고객센터(114), 지점,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SK텔레콤 - 해외 카드로 ARS(1554), T월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휴대폰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시거나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하시면 해외 카드로 이용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ARS(1554)에서는 해외 카드로 요금을 납부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 청구 요금보다 많은 금액을 납부한 경우, 초과 납부한 금액을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나요?
은행자동납부, 현금 납부인 경우 초과 납부한 금액이 100원 이상인 경우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환불 계좌를 직접 등록하신 경우에는 초과 납부한 금액이 10원 이상인 경우 자동 송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로 과납 발생 시 카드 매출이 취소됩니다.
SK텔레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선불폰(PPS) 요금 충전 시 공동인증서가 필요한가요?
네,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SK텔레콤 - 요금을 두 번 납부했는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네, 요금이 이중으로 납부되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중 납부가 확인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알려 드리며, 환불 계좌를 등록해 두신 고객님은 해당 계좌로 자동 환불해 드립니다.
이중 납부 환불 방법
· 자동납부 고객님: 고객님의 자동납부 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단, 매달 2일, 7일, 말일 제외)
· 지로, 카드 납부 고객님: 둘 중 나중에 납부된 금액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현금으로 환불받고 싶으신 경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본인 방문 시: 본인 신분증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참고 사항
· 환불 시 환불 시점까지의 이자(연 6%)를 함께 지급해 드립니다.
· 개인 고객님은 이중 납부된 금액으로 같은 명의의 휴대폰 회선 요금을 납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WORLD
FAQ: https://www.tworld.co.kr/web/support/faq/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