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상 벌어지거나, 맘카 Easy와 10M 이상 떨어져 통신이 어려운 곳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LG 오븐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상 벌어지거나, 맘카 Easy와 10M 이상 떨어져 통신이 어려운 곳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건전지와 어댑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보조 전원 장치(건전지)는 전원 어댑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에만 작동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