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LG 에어컨]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에어컨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에어컨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간식로봇에는 어떤 간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간식통의 토출구 보다 작고 알갱이의 크기가 일정한 간식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의 크기가 심하게 불규칙적이거나 토출구 크기보다 크면 간혹 토출되지 않거나 여러 개가 토출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