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설치/개통/AS] 개통하는 일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I리모컨허브] 패키지 요금제를 해지하면 제공 받은 AI리모컨허브를 반납해야 하나요?
네, AI리모컨허브는 임대 기기이므로 U+스마트홈 패키지 해지 시 회수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간편버튼은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맘카 미니] 천장에 설치한 경우, 화면 반전이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 카메라를 설치하셨다면 설정 → 카메라 상하반전 설정을 통해 거꾸로 된 화면을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가입/신청서] 외국인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불가합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통해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S및기타] 임대방식이라면 단말고장시 과실고장 아니라면 해지전까지 무상 AS되는게 맞나요?
네, 맞습니다. 과실고장이 아니면 무상 AS됩니다. 과실고장이라면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AI리모컨허브] 패키지 요금제를 해지하면 제공 받은 AI리모컨허브를 반납해야 하나요?
네, AI리모컨허브는 임대 기기이므로 U+스마트홈 패키지 해지 시 회수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잘 때' 모드의 조명등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잘 때' 모드의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무드등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와이파이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간편버튼은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 [맘카 미니] 천장에 설치한 경우, 화면 반전이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 카메라를 설치하셨다면 설정 → 카메라 상하반전 설정을 통해 거꾸로 된 화면을 똑바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