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CLOVA Clock+] 리모컨 기능은 무엇인가요? 제어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별도로 있나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를 스피커와 앱 (클로바 앱, U+스마트홈 앱)을 통해 음성 및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는 적외선(IR)방식의 리모컨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TV,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중 적외선 (IR) 리모컨으로 작동하는 제품이라면 리모컨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