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엘지 U+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전기료미터란 현재 누적요금과 이번 달 예상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전기요금 절약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우리 집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기량과 누진 단계 진입을 미리 알려줍니다.
월간 전기사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장시간 전기를 사용하지 않거나 지나치게 많은 전기를 사용할 때 알림을 제공하는 등의 전기 절약 메시지를 통해 전기를 적절한 만큼 사용하고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엘지 U+스마트홈 -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만들었는데,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요금을 내야 하나요?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을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IoT 캡스] IoT 캡스를 해지하면,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할 수 없나요?
게이트맨 도어락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IoT 캡스를 해지하면 도어락 파손 시 허브 고급형에서 울리는 사이렌 기능과 ADT 출동 등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