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납부] 요금이 이중 납부되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은행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자동 환불되며, 이외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이중납부 환불>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 결제일 3일 이후 자동이체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토,일,공휴일 제외한 영업일 기준)
② 지로, 신용카드, 현금 납부 또는 요금 조정 등으로 인한 이중납부인 경우
  -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계좌확인 후 환불 가능하며,

    환불 받지 않으신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U+ 요금및납부 -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엘지 U+ 요금및납부 - [통화내역열람]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할 수 있나요?

U+휴대폰, 인터넷 전화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합니다.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엘지 U+ 요금및납부 -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lguplus.com 후 로그인하기 →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납부내역관리] 누르기
→ '결제일' 항목의 [결제일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납부내역관리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기 ☞ https://www.lguplus.com/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관리]
→ '결제일' 항목의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 고객센터 앱 설치 및 실행하기☞  http://cv.uplus.kr/107.html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