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엘지 U+스마트홈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LG유플러스 홈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두꺼비집(분전반)의 안전성 여부를 확인한 뒤 두꺼비집 내부에 설치합니다.     

두꺼비집이 노후되었거나 내부의 누전차단기가 고장 난 경우, 두꺼비집 뚜껑을 열 수 없어 내부를 볼 수 없는 경우에는 설치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수면센서를 등록할 수 없어요.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희망온도를 설정해도 에어컨 희망온도가 변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희망온도를 설정하고 반드시 적용 버튼을 눌러야 희망온도가 제품에 반영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인가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로봇청소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