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맘카 Easy2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하면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안에 분실한 후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영상 화면 아래에 있는 음성통화 버튼이 안 눌러져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다시 설치한 후에도 음성통화 버튼이 눌리지 않는다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내정보] → [문의하기]에 남겨 주세요.
문의하기 전 휴대폰의 모델명과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iOS) 버전을 확인하면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를 천장에 설치했는데, 앱에서 영상이 거꾸로 보여요.

영상이 거꾸로 보일 때는 화면 상하 반전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 화면 상하 반전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화면 설정]→[화면 반전]에서 '상하반전' 선택하기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타임랩스 기능은 무엇인가요?

타임랩스란 고객이 설정한 시간 동안 촬영한 200여 장의 사진으로 15초 영상을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임랩스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타임랩스 촬영] 기능을 켜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요일 선택하기






엘지 U+스마트홈 - [맘카 Easy2] 앱에서 카메라를 회전시키는데 끝까지 안 돌아가고 멈춰요.
맘카 Easy2를 직접 손으로 움직인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앱뿐만 아니라 손으로도 기기 자체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단, 외부에서 힘으로 상하좌우를 회전시킨 경우 앱에서는 변경된 위치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
앱에서 기억하고 있는 카메라 렌즈 위치와 실제 위치가 달라졌을 때, 카메라 회전에 제한이 생기거나 다른 곳을 촬영할 수 있어요.
이는 정상적인 동작이며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실제 카메라 방향과 앱에서 저장된 위치가 같도록 설정해 주세요.
앱에서 카메라 방향을 조정해도 사용자가 등록한 관심 구역 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카메라 방향 조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카메라 방향 조정]을 누르면 카메라 위치가 초기 설정인 정중앙으로 자동 변경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