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 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을 OFF로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