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등록] 대표카드는 무엇이며, 어떻게 변경이 가능한가요?

[Starbucks Coffee Korea]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가 2개 이상일 경우, 결제 시 우선 순위로 지정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최초 대표카드는 보유하신 카드 중 금액이 가장 많은 카드로 변동 설정되며,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하여 지정하셨을 경우, 금액과 관계없이 해당카드로 고정되어 설정됩니다.

대표카드는 웹 ‘My 스타벅스 카드’ 에서 [대표카드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거나, 애플리케이션 ‘Card’ 메뉴에서 카드 좌측 상단의 [★] 아이콘을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회원탈퇴] 회원 탈퇴 시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가 되나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이 없는 경우 회원 탈퇴가 가능하며, 잔액이 있는 경우에는 카드 잔액을 모두 사용하거나 등록 해지한 후,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카드 대량 구매 시 할인이나 혜택이 있나요?

건당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5천원 미만 절사) 추가 증정해 드립니다.
예) 500만원 구매 시 3%인 15만원 추가 증정, 별도의 스타벅스 카드 금액권 * 수량 으로 제공



[Starbucks Coffee Korea] [단체 및 기업구매] 스타벅스 카드를 대량으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타벅스 상품/카드 e브로슈어 내 스타벅스 카드 부분을 보면 구매조건과 구매방법, 결제수단, 수령 방법 등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e브로슈어 확인하시고 구매 확정되면 카드 발주서에 내용 기재, 인감 날인한 후 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

상품/카드 e브로슈어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카드 발주서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card.xls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구입] 스타벅스 카드는 어떻게 살 수 있나요?
매장 또는 온라인 e-Gift 를 통해 최소 5천원 이상 최초 충전 시 스타벅스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카드별로 최초 충전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미군부대, 백화점, 몰 등 일부 입점 매장 중 스타벅스 카드 충전 거래가 되지 않는 매장에서는 결제 시스템이 상이하므로 스타벅스 카드 구입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카드구입] 충전하지 않고 비어있는 카드를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비어있는 카드는 따로 판매하지 않으며 충전 시에만 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BOGO e-쿠폰이 언제 발행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누적 결제금액 10만원 도달 시마다 다음날 BOGO e-쿠폰 1장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e-쿠폰은 매장에서 무기명 카드를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무기명 카드 사용 내역, BOGO e-쿠폰/e-스티커 적립 현황은 결제 영수증에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다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사용하시던 무기명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언제든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전환 시 기존 무기명 카드의 사용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BOGO e-쿠폰을 받기 위한 실적에 유효 기간이 있나요?
무기명 카드를 처음 사용한 시점으로부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 실적이 유효하며, 그 이후에는 1년(1월 1일~12월 31일) 단위로 실적이 집계됩니다. 유효 기간 종료 시 해당 기간 안에 쌓은 실적은 소멸되니 유의하세요!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타 결제 수단과 무기명 카드를 사용하여 복합 결제를 할 경우, 실적 집계는 어떻게 되나요?
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무기명 카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여, 회원 계정에 별 발행 시 해당 결제에 따른 모든 리워드(별, e-스티커)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적립되며, 결제 금액은 무기명 카드 실적으로 집계되지 않습니다.

② 기타 결제 수단+무기명 카드
기타 결제 수단과의 복합 결제 시, 무기명 카드로 실제 결제가 이루어진 금액만 무기명 카드 실적으로 집계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각각의 무기명 카드 간 실적 합산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무기명 카드 간의 실적 및 리워드(결제 금액/BOGO e-쿠폰/e-스티커) 이동, 합산은 불가합니다. 2장 이상의 무기명 카드로 복합 결제 시, 결제 금액만큼 각각의 카드 실적으로 집계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무기명카드] 무기명 카드를 이용 중인데, 무기명 카드의 구매실적과 GUEST 리워드의 구매실적을 합산할 수 있나요?
무기명 카드 혜택과 GUEST 리워드는 별도의 리워드 서비스로서, 실적 합산이 불가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자동재충전] 월 정액 자동충전 설정일 아침인데 아직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월 정액 자동 충전 설정의 경우, 설정 당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충전이 진행됩니다.
필요한 경우 즉시 충전을 눌러 충전을 진행하실 수 있으나, 즉시 충전을 하시더라도 월 정액 충전은 그대로 진행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재충전 이후 거래이력이 없는 경우, 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온라인/App에서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Starbucks Coffee Korea] [충전취소] 스타벅스 카드를 재충전한 후 충전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재충전 후 스타벅스 카드의 사용내역이 없을 경우 충전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충전 : 14일 이내 영수증과 결제 시 사용한 카드(신용/체크카드)와 취소할 스타벅스 카드를 지참하여 해당 매장에 방문.
*온라인 충전 : 7일 이내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APP 내 이용내역 화면에서 진행.


출처:  스타벅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community/faq.do?menu_cd=STB2703&cate=F0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