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몰 FAQ]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리바트몰]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신청 방법]
1)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주문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진행중 주문에서 상품의 반품신청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반품신청

2) 반품사유를 선택후, 상세 사유 및 의견을 입력합니다.
교환사유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결정됩니다.

3) 반품상품 발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발송구분 : 자체회수, 직접발송(소포 또는 택배)
택배사와 송장번호 입력

4) 환불 계좌 정보를 입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5만원 이하, 가상계좌의 경우 환불계좌 정보를 필수 입력합니다.

5) 반품신청 완료
반품신청 후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반품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
 선불(고객님 부담)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사이즈 및 색상교환 등)인 경우
착불(판매자 부담) :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유의사항]
반품사유에 따라 반품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바트몰]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신청 방법]
1)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주문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진행중 주문에서 상품의 교환신청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교환신청

2) 교환사유를 선택후, 상세 사유 및 의견을 입력합니다.
교환사유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결정됩니다.

3) 교환상품 발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발송구분 : 자체회수(설치했던 가구에 제한), 직접발송(소포 또는 택배)
택배사와 송장번호 입력

4) 교환신청 완료
교환신청 후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교환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기준]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발생한 물품의 하자 및 오염인 경우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배송비]
 선불(고객님 부담) :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사이즈 및 색상교환 등)인 경우
착불(판매자 부담) :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반품을 하실 경우

[유의사항]
교환사유에 따라서 교환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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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리바트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hyundailivart.co.kr/cs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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