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LTE [기프티쇼] 기프티쇼에서 주문한 것을 결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 [기프티쇼] 기프티쇼에서 주문한 것을 결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서 기프티쇼로 구입할 물건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한 페이지가 등록된 스마트폰으로 제공됩니다. 스마트폰에서 결재하시면 기프티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기프티쇼] 기프티쇼에서 결재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의 기프티쇼를 구매한 페이지에서 결재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기프티쇼] 기프티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프티쇼는 구매나 선물이 가능한 상품을 기가지니로 구입하는 서비스입니다.
["지니야, 기프티쇼 스타벅스 사줘"]라고 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구입할 수 있는 구매페이지가 등록된 스마트폰으로 제공됩니다.
기프티쇼로 구매 가능한 브랜드와 파리바게뜨, 뚜레쥬루,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스타벅스, BHC, 멕시카나, 도미노, 미스터피자, KFC,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세븐일레븐, CU, GS25 등 입니다.
기스티쇼로 검색 및 구매 가능한 상품은 케이크, 빵, 사탕, 초콜릿, 영화관람권, 팝콘패키지, 아이스크림, 음료, 커피, 치킨, 피자, 햄버거, 도넛, 바나나우유, 참깨라면, 빼빼로, 새우깡 등이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구매] 기가지니 LTE는 어디서 구매하나요?
기가지니 LTE2는 KT Shop/Plaza 등을 통해서 구매 및 개통이 가능합니다.
또, 기가지니LTE 가입시 데이터 요금제 가입하여 LTE 모드에서도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계정] 기기인증을 했는데 인증후에 이용하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LTE1 단말 해당)
 기가지니LTE는 기가 한대에 한명의 사용자만 인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연결된 휴대폰 확인이 가능하시면 그 휴대폰에서 기기인증 해제를 하신 뒤 새롭게 인증하시면 됩니다. 이미 연결된 휴대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기가지니LTE가 정상적으로 네트워크 연결이 된 상태(지니뮤직, 뉴스 듣기 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LTE1 단말)기기 하단 커버를 여시면 RESET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5초~10초 이상 길게 누르기, (LTE2 단말)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가운데 버튼 Reset 버튼을 5초 이상 길게 누르시면 인증 초기화가 되어 새롭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네트워크 연결이 된 상태에서 RESET을 하셔야 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스마트홈고객센터 080-237-7979로 연락해 보시면 상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LTE [계산기] 사칙연산 어떤 기능을 하나요?
궁금하신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기가지니가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 "지니야, 23 더하기 13 얼마야?"] 라고 물어보세요.


기가지니 LTE [계산기] 모든 수가 가능한가요?

자연수만 계산이 가능합니다. 소수점, 음의 정수, 분수 등은 계산할 수 없습니다.


기가지니 LTE [게임] 어떤 게임들이 있나요?

기가지니 LTE에서는 현재 구구단연습, 스피드연산, 수도 맞히기, 단어 연상 퀴즈 게임이 있으며 향후 다양한 게임이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게임을 실행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말씀해 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구구단 연습하자"] ["지니야, 스피드연산 "]
["지니야, 수도 맞히기"] ["지니야, 단어연상"]


기가지니 LTE [게임] 게임할 때 주의 사항이 있나요?
숫자 또는 단어를 정확히 말씀해 주시고, 주변이 시끄러운 경우에는 음성 인식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LTE의 데이터요금제에 가입하신 경우 고객센터 114번에서 가입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기기 연결이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기가지니 서비스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이미 가입되어 있는 KT ID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 등 SNS ID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앱 경우 OS13 이상일 때 [Apple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LTE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기가지니 LTE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손상이나 고장으로 인한 A/S의 경우, 제조사 A/S센터(LTE1 02-3487-0700 , LTE2 0505-555-0504)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KT M&S 매장에 방문하시어 리퍼단말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KT홈페이지 및 기가지니앱 내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LTE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전원 상태나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정상인지, 음량 및 음성인식 설정 등이 올바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상태 확인
• 「LTE 네트워크 모드」로 이용 중 LTE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는 경우, LTE 신호 없음 상태이므로 서비스가 원활한 지역으로 이동하거나 재부팅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LTE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가입하신 LTE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보세요.
• 「Wi-Fi 네트워크 모드」로 이용 중 Wi-Fi LED가 붉은색으로 깜빡이는 경우, Wi-Fi 접속 실패 상태이므로 댁내 Wi-Fi 공유기 상태가 정상인지, LTE단말의 Wi-Fi 연결 설정이 올바른지 점검해주세요.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탭 메뉴 > [Wi-Fi 변경]에서 연결할 Wi-Fi 공유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모드」 변경은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탭 메뉴 > [LTE ↔ Wi-Fi 모드전환]을 눌러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2) 음량 및 음성인식 설정 확인
Wi-Fi나 LTE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이어도 LTE단말에서 아무 응답이 없다면, 단말의 음량이 0(음소거)이거나, 음성인식 기능이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 단말 볼륨을 키워보시거나,
• 호출어가 맞는 지 확인해보시고(스마트폰 기가지니앱에서 호출어설정 확인 가능),
• 호출어가 맞을 경우 단말의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TE 2 의 경우」 음성인식 기능이 OFF 된 경우 단말 상단의 중앙 LED가 적색으로 점등되어 있으며, 단말의 상단 [음성인식 버튼 •]을 길게(2초 이상) 누르면 다시 음성인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LTE 1 의 경우」 상시 음성인식 모드가 OFF된 경우 단말 상단의 마이크모양 [음성인식 버튼] LED가 꺼져 있으며, [음성인식 버튼]을 길게 (3초 이상) 누르면서 다시 음성인식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다시 켜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가지니 LTE의 전원을 재부팅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스마트홈고객센터(080-237-7979)로 연락 주시면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고장으로 인한 A/S의 경우, 제조사 A/S센터(LTE1 02-3487-0700, LTE2 0505-555-0504)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KT M&S 매장에 방문하시어 리퍼단말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m/lt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