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 MAC OS Safari 브라우저에서 곡 재생/다운로드가 안돼요.

genie 뮤직 [도움말] MAC OS Safari 브라우저에서 곡 재생/다운로드가 안돼요.
Mac OS Safari 브라우저에서 곡 재생 및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는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환경설정을 해주세요.

- 환경설정
1. Safari 브라우저 실행 > [환경설정] > [보안] 탭으로 접속
2. '플러그인 허용' 체크를 확인
3. 'Adobe Flash Player' 항목에서 'www.genie.co.kr' 을 '항상 허용', '안전 모드에서 실행' 선택

※ 지니뮤직 Mac 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음악감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genie 뮤직 [도움말] 내가 작성한 댓글이 사라졌어요.
5회 이상 신고가 접수된 댓글의 경우, 다른 사용자가 해당 댓글을 볼 수 없도록 숨김 처리됩니다.

숨겨진 댓글은 '마이 > 댓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숨김 처리에 관한 안내도 함께 제공됩니다.

단, 과도한 비속어의 사용, 타인에 대한 명예훼손 등 부적절한 내용을 포함하는 댓글은 신고가 접수되지 않아도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genie 뮤직 [도움말] 월 정액 이용권은 어디서 해지하나요?
월 정액 이용권의 경우, '프로필(마이뮤직) > 이용권 내역 >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 을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니 앱 '내정보 > 정기 결제 설정 > 해지 신청' 을 통해서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용권의 경우, 해지 신청일과 상관없이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종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단, 의무 사용기간이 정해진 이용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genie 뮤직 [도움말] KT 지니팩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지니팩은 KT 통신사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지니 앱이나 웹사이트(PC)에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해지 관련 문의는 KT 고객센터(휴대폰 114 또는 1588-0010) 및 KT 홈페이지(kt.com), KT 고객센터 APP(마이 케이티)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해지 시 당월 재가입이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enie 뮤직 [도움말] 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해지는 어디서 하나요?
LG U⁺ 부가서비스 상품은 통신사 제휴 결합 서비스로, 지니 앱이나 웹사이트(PC)에서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해지 관련 문의는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또는 1544-0010) 및 홈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해지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하며, 자세한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genie 뮤직 [도움말]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했는데, 데이터 차감이 발생해요.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경우 음악감상에 한해 별도 데이터 차감없이 즐기실 수 있지만, 서비스 내 뮤직비디오, 매거진 등 음악감상 이외 콘텐츠 감상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차감에 대한 상세 문의는 이용중인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88-0010

· LG U⁺ 고객센터
휴대폰 114 / 1544-001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