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음성명령이 안되나요?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금영노래방]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음성명령이 안되나요?
노래반주 재생 중에는 특정 노래가사로 인해 기가지니가 명령을 잘못 받아들일 수 있고, 실시간 채점기능에 방해가 될 수 있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통한 음성명령 기능을 제한하였습니다. 따라서 반주가 나오고 있을 때는 리모컨을 이용하여 반주 제어(음정/박자 조절, 간주점프 등) 및 종료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금영노래방] 금영노래방 서비스 이용 시 마이크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금영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마이크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기가지니 단말의 내장 마이크로 노래소리가 입력되고 채점되는 구조이므로 마이크 없이도 서비스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기가지니와 너무 먼 거리에서 노래를 하시면 음성 인식이 어려워 채점이 잘 안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만약 시중의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이용하여 더 큰 목소리로 노래를 하시려면, 기가지니와 마이크 간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고 마이크의 전원만 켜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기가지니에서 소리가 출력되지 않음)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는 기기로 최대 10명의 사용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하면 설정하신  계정으로 변경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계정] 사용자 계정명(예, 우리집, 아빠 등)을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는 없나요?
현재 기가지니가 제공하는 사용자 계정은 총 10가지입니다. (예, 우리집,아빠, 엄마, 첫째, 둘째 등)
본인이 사용하는 계정명 변경을 원하시면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선택>나의계정]에서 변경 가능 하시며,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단, 직접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하는 기능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계정]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데 기가지니 기기를 사용하는 도중에 사용자(계정)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자 계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음성으로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라고 하면 됩니다.
또는 TV화면의 [G메뉴 > 설정 > 사용자 정보 > 사용자 계정 전환]을 선택하여 기가지니 기기의 사용 중인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