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기가지니 LTE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하다면 지니뮤직 앱 삭제 후 기가지니 앱에서 다시 한번 연결 부탁드립니다.(연결 완료후 지니뮤직 앱 설치하여 이용 가능)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정각알림] 테마음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시간만 알려주는 기본음과 달리 정각알림은 다양한 테마음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테마음을 선택해서 보다 재미있는 정각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정각알림] 정각알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뻐꾸기 시계 아시나요? 뻐꾸기 시계처럼 매시간 정각이 되면 기가지니가 알림음을 재생하여 정각이 되었다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기가지니,정각알림 설정해줘”]와 같이 발화를 통해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심야시간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기가지니앱으로 요일은 물론 시간까지 상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기가지니LTE2 단말만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며, 기존 LTE1 단말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지니야,정각알림 설정해줘”]와 같이 발화를 통해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심야시간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기가지니앱으로 요일은 물론 시간까지 상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일반] 음성인식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환경에 따라 음성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안될 경우 마이크 가까이에서 말하거나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 거리가 멀어서 음성인식이 잘 안될 때는,리모콘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호출어를 부르지 않아도 기가지니 전면에 흰색 LED가 켜진 상태에서 명령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일반] 음성 명령 이용 내역을 저장하면 어디에 저장되며,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음성명령 이용 내역은 [기가지니앱> [기기] 메뉴 선택>>음성 명령 저장] 에서 음성명령 저장을 선택한 경우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내역은 7일간 저장 후 삭제되며,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한 명령어를 확인하는 용도로 활용됩니다. 음성명령 저장을 오프로 설정한 경우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