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역정보] 엉뚱한 지역의 마트나 병원이 검색될 때는 왜 그런가요?
콕콕114 서비스의 병원, 마트, 서비스센터 등은 LTE기기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정보가 제공됩니다. LTE는 15분마다 한번씩 위치를 현행화하므로 고속의 차량 이동중에는 위치 현행화가 늦어 일부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한 곡을 반복해서 듣거나 목록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셔플재생도 되나요?
다양한 재생방법을 명령하여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 지금 듣고 있는 1곡을 반복해서 듣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재생"]
- 반복재생 목록이 끝나면 중지하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 설정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전체 반복 해줘“]
- 지금 듣는 노래들을 셔플로 재생하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해줘”]
- 다시 순서대로 듣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순서대로 재생"] 이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검색할 때 어떤 방법으로 검색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와 연동된 상태에서는 음성명령으로 지니뮤직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수명, 노래명, 장르명(발라드, 댄스 등), 앨범명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복합검색이나 결과 내 재검색 기능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아이유 발라드 음악 들려줘"]
["신나는 음악 들려줘"]
["최신곡 들려줘"]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듣던 마이앨범을 듣고 싶어요!
지니뮤직에서 만들어 뒀던 마이앨범을 들으려면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라고 하고, 다른 마이앨범을 들으실 경우, 다음 마이앨범을 들려달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또는[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 MY 앨범] 에서 마이앨범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과 기가지니를 어떻게 연동하나요?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이용하시려면, 기가지니 기기(TV)의 사용자 계정이 지니뮤직 ID를 로그인 한 기가지니앱 사용자와 동일해야 합니다. 지니뮤직 ID 로그인 및 이용권을 구매 했는데도 전곡 듣기가 안 된다면, 기기(TV)와 앱의 사용자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사용자 계정 정보 확인/변경 방법
1) 기기(TV) 계정: 음성명령 또는 G메뉴 오른쪽 상단 계정정보 확인
2) 앱 계정: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나의계정] 3)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계정이 뭐야?”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 지니뮤직 ID 연결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 매월 자동이체되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결제 및 해지방법은 지니뮤직 고객센터(1577-5337)로 전화하시거나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이용권내역>이용권 해지/취소신청 탭에 들어가셔서 해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콕콕114 서비스의 병원, 마트, 서비스센터 등은 LTE기기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정보가 제공됩니다. LTE는 15분마다 한번씩 위치를 현행화하므로 고속의 차량 이동중에는 위치 현행화가 늦어 일부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한 곡을 반복해서 듣거나 목록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셔플재생도 되나요?
다양한 재생방법을 명령하여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 지금 듣고 있는 1곡을 반복해서 듣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재생"]
- 반복재생 목록이 끝나면 중지하고 싶다면 ["지니야, 반복 설정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전체 반복 해줘“]
- 지금 듣는 노래들을 셔플로 재생하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해줘”]
- 다시 순서대로 듣고 싶다면 ["지니야, 셔플 재생 취소해줘“]
또는 ["지니야, 순서대로 재생"] 이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음악을 검색할 때 어떤 방법으로 검색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와 연동된 상태에서는 음성명령으로 지니뮤직 검색이 가능합니다. 가수명, 노래명, 장르명(발라드, 댄스 등), 앨범명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복합검색이나 결과 내 재검색 기능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아이유 발라드 음악 들려줘"]
["신나는 음악 들려줘"]
["최신곡 들려줘"]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에서 듣던 마이앨범을 듣고 싶어요!
지니뮤직에서 만들어 뒀던 마이앨범을 들으려면 ["지니야, 마이앨범 들려줘"]라고 하고, 다른 마이앨범을 들으실 경우, 다음 마이앨범을 들려달라고 명령하시면 됩니다.
또는[기가지니 앱 > 하단 [뮤직] > MY 앨범] 에서 마이앨범을 확인하고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과 기가지니를 어떻게 연동하나요?
기가지니에서 지니뮤직을 이용하시려면, 기가지니 기기(TV)의 사용자 계정이 지니뮤직 ID를 로그인 한 기가지니앱 사용자와 동일해야 합니다. 지니뮤직 ID 로그인 및 이용권을 구매 했는데도 전곡 듣기가 안 된다면, 기기(TV)와 앱의 사용자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사용자 계정 정보 확인/변경 방법
1) 기기(TV) 계정: 음성명령 또는 G메뉴 오른쪽 상단 계정정보 확인
2) 앱 계정: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나의계정] 3) 계정정보가 다르다면, 음성명령을 통해 기기의 계정을 앱 계정과 동일하게 변경하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계정이 뭐야?”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해줘” 지니뮤직 ID 연결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지니뮤직] 지니뮤직 매월 자동이체되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결제 및 해지방법은 지니뮤직 고객센터(1577-5337)로 전화하시거나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이용권내역>이용권 해지/취소신청 탭에 들어가셔서 해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