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기가지니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IR가전제어] IR가전제어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 2 사용자라면 별도의 요금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A/S] KT Shop의 액세서리샵에서 구매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 디바이스 본체 및 카메라의 품질보증기간(무상 A/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님의 기가지니 구매일자 확인 불가시에는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한 날을 구입일로 산정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1분비디오쇼핑] 상품정보/상품평/ 구매정보를 휴대폰으로 보냈는데 앱푸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두가지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1. 휴대폰 설정 기가지니 알림 설정 확인하기 2.기가지니에 연결되어 있는 계정님이 고객님의 계정인지 확인하기(TV G메뉴 우측 상단,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에서 나의계정 확인)
TV G메뉴에서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연결된 계정이 없으시다면, 기가지니 앱을 설치하시고 기기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1분비디오쇼핑] 다음 영상이 뭐가 나올지 궁금해요.
"지니야, 상품목록 보여줘"라고 말씀하시면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다음영상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상품 영상도 골라보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기가지니 LTE [많이찾는 질문] [환율정보] 환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환율은 미국 달러, 유럽연합 유로, 일본 엔, 중국 위안, 호주 달러 등 14여개 국가의 한국 원화 변환 환율 정보를 한국은행 제공 정보 기준으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국가명의 환율을 음성으로 명령하면 기가지니에서 답변을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달러)(유로)(위안) 환율 알려줘"]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