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기지니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올레tv] 올레tv를 보면서 웹 검색결과나 지도를 볼 수 없나요?

올레tv를 시청하시는 중에는 시청에 방해되지 않도록 웹 검색결과나 지도는 화면으로는 제공하지 않고 음성으로만 제공됩니다.
웹 검색결과나 지도를 TV화면으로 보고 싶으면, 기가지니 G메뉴 화면에서 기가지니에게 물으시면 됩니다. 다만 포털 웹 검색은 TV시청 중에도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올레tv] 올레tv를 보는 중에 기가지니 앞면에 흰색 LED와 함께 TV 볼륨이 작아지는데 왜 그런가요?

TV 시청 중 '기가지니' 등의 호출어가 인식되면 다음 음성명령 인식을 위해 잠시 동안 TV의 소리가 작아집니다.
TV 시청에 방해 받지 않으려면 기가지니 기기 뒷면의 마이크 끄기 버튼을 이용하여 마이크 Off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가 꺼져 있을 경우에는 전면 LED가 붉은색으로 켜지고, 음성이 입력이 되지 않아 기가지니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KT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올레tv] 올레 tv를 보는 중 기가지니 앞면에 LED가 흰색이 켜지면서 TV소리가 들리지 않는 건 무슨 이유인가요?
TV 시청 중 호출어가 들리면 기가지니가 잠시동안 TV의 소리를 줄이고 명령어를 기다리는 상태가 됩니다. TV를 보시는 동안 기기지니 기기 뒷면 상단의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오인식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꺼져 있을 때 전면 LED는 붉은색이 켜집니다. 단,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인식이 안되어 기가지니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다음 이전